카테고리 없음

2022 멜론뮤직어워드 티켓팅 실시간 중계 총정리

다시,봄 2022. 11. 9. 01:29
반응형

멜론뮤직어워드
멜론뮤직어워드

 

2022 멜론뮤직어워드 티켓팅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모두의 축제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 공연을 위해 멜론은 현장 관람을 위하 3차례의 티켓팅 일정과 웨이브가 포함된 실시간 중계 플랫폼을 공개했죠.

 

 

목차

     

     

     

    안방 1열에 볼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현장감은 남다르니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은 티켓팅 꼭 성공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2022 멜론뮤직어워드

     

    2022 멜론뮤직어워드란 2022년을 빛낸 최애돌에게 팬이 직접 상을 만들어 시상을 하고 팬들끼리 서로의 시상명을 공유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K-POP 교류의 장입니다. 행사일은 2022년 11월 26일 토요일 오후 6시, 장소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집니다.

     

    이미 지난 10월 25일까지 사전 행사로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주고 싶은 상을 내 손으로 직접 시상해보는 '내돌내상'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시상을 받은 아티스트 순위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공개가 됩니다. 여기에 모든 멜론 회원은 수상명을 살펴보며 본인이 마음에 드는 아티스트에게 하트를 눌러 공감을 표시할 수 있는데요. 그 후에 공감수가 가장 높은 대표상이 실제 상패로 제작이 되어 아티스트에게 주어집니다. 또한 선정된 해당 시상명을 제안한 10명의 회원에게는 2022 멜론뮤직어워드 초대권을 1인 2매씩 제공할 예정입니다.

     

     

     2022 멜론뮤직어워드 티켓팅

    2022 멜론뮤직어워드 티켓팅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티켓팅은 3차에 걸쳐 이루어지는데요.

     

    1차 예매는 11월 8일 오후 8시부터 11시 59분까지 멜론 멤버십 골드 등급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2차 예매는 11월 11일 오후 8시 오픈하며 멜론 모든 유료, 무료 회원을 대상으로 하고, 단 결제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혹은 카카오뱅크 미니카드로만 가능합니다.

     

    마지막 3차 예매는 11월 16일 오후 8시부터이며 멜론의 모든 유료회원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런 대형 공연은 티켓팅 경쟁이 치열한 거 아시지요? 오픈 3분 전부터 창을 열어놓고 대기하다가 수시로 새로고침을 하여 예매창을 활성화시켜주면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멜론뮤직어워드 티켓팅 바로가기

     

     

    혹시 2022 멜론뮤직어워드 티켓팅 실패하셨다면 실시간 중계로 내 집 안방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도 있습니다. 

     

     

     2022 멜론뮤직어워드 실시간 중계

     

    2022 멜론뮤직어워드의 실시간 중계 플랫폼으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Wavve)가 합류했습니다. 따라서 현장에서 관람하지 못하는 K-POP 팬들도 기존 MMA 중계 플랫폼인 멜론 앱(웹)과 카카오TV 앱(웹)은 물론이고 추가로 웨이브 앱과 TV용 앱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시청이 가능한데요.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을 통해 2022 멜론뮤직어워드를 시청할 수 있으며 일본에서는 현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인 U-NEXT를 통해 실시간 중계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각 채널별로 바로 보세요.

     

     

    웨이브(Wavve 실시간 중계 보러가기

     

            멜론 실시간 중계 보러가기        

     

        카카오TV 실시간 중계 보러가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조은영 멜론서비스본부장은 "음악을 사랑하는 모두의 축제인 MMA2022의 취지를 살려, 이번 '내돌내상' 이벤트에서는 모든 아티스트들의 노고를 팬들의 시상으로 격려하고자 한다"며 "멜론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이 다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본식 때까지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밝힌바 있는데요.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더 가까워지는 시간, 2022 멜론뮤직어워드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