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2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베스트 모음

다시,봄 2022. 11. 24. 12:59
반응형

2022 호텔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2022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벌써 2022년도 마무리할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연말연시 하면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크리스마스인데요. 올해도 역시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조용히 보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첫번째 준비물! 바로 2022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입니다. 올해도 역시 예쁜 디자인의 케이크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해마다 그렇듯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당일에 가서 마음에 드는 케이크를 준비하기가 어렵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요.

 

 

목차

     

     

     

     

    다양하게 출시는 되었는데, 막상 예약을 하려니 어디에서 해야할지 잘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아래에 2022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을 호텔별로 모아봤어요. 

     

    편리하게 만나보세요!

     

     

     2022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일부 2022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은 11월 중에 사전 예약으로 얼리버드 10% 할인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일부 디자인은 한정 판매인 경우도 있구요.

     

    일년에 단 한번 있는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기억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마음에 드는 케이크로 주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호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5종의 홀케이크와 한입에 즐길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쁘띠 케이크 2종을 선보입니다.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얼리버드 사전예약 기간은 11월30일까지입니다.

     

    JW 메리어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하기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은 크리스마스 기프트 케이크,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 부쉬 드 노엘 케이크 등 3종을 준비했습니다. 이외에 다양한 쿠키와 초콜릿도 준비하고 있어요.

     

     

    파크 하얏트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하기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에서는 산타 케이크와 통나무 오페라 케이크를 준비 중입니다.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얼리버드 사전예약 기간은 11월30일까지입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하기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델리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델리에서는 베리 크림 케이크, 치즈 케이크, 엘프 벨트 케이크 등 가장 많은 종류의 2022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선택의 폭이 넓으니 예약창에서 아이들과 함께 골라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하기

     

     

     

     신라호텔 

     

    신라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은 12월 1일부터 시작됩니다. 예약 링크가 생성되는대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신라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하기

     

     

     

    지금까지 2022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하는 성탄절, 특별한 케이크 하나로도 충분히 빛나는 홈파티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능함녀 얼리버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지금, 미리 예약해두시면 좋겠습니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