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도군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간단정리

다시,봄 2022. 10. 30. 22:19
반응형

청도군 재난지원금
청도군 재난지원금

 

청도군 재난지원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경북 청도군이 전 군민을 대상으로 1인당 30만원씩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고금리와 고물가 시대에 청도군민들에게 반가운 소식인데요.

 

아래에서 신청대상과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이러한 정부나 지자체의 지원금은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지 않으면 못받고 지나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반드시 내가 해당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인지 여부를 체크하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관련 내용을 빠르게 정리해볼게요.

     

     

     청도군 재난지원금

    코로나 관련 정부와 지자체의 지원금이 대부분 마무리되었는데, 청도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군민들의 생활 안정을 기하고 침체된 지역경제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넣기 위하여 재난지원금 지급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은 군민들에게 이번 재난지원금이 작으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한 바 있지요.

     

     

     청도군 재난지원금 대상

    청도군 재난지원금 대상은 10월 29일 기준으로 청도군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고 신청일 현재까지 계속 주민등록을 둔 주민입니다.

     

     

     청도군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청도군 재난지원금 지급방식은 군민 1인당 30만원의 지류식 청도사랑상품권으로 주어집니다. 신청은 해당 주소지 관할 읍·면사무소에서 방문신청하며, 개인별 지급을 원칙으로 현장에서 상품권을 즉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청도사랑상품권은 청도군 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청도사랑상품권 사용처 확인하기

     

     

    또한 이러한 청도군 재난지원금이 빠른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지급받은 상품권을 23년 1월 20일까지로 사용기한을 제한했습니다. 이후에 미처 다 사용하지 못한 금액은 보통은 기간 후에 사용이 불가하니 반드시 기한 내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조치가 완화되었지만 아직도 사회 곳곳에 피해가 많습니다. 거기에 고금리, 고물가로 더욱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요즘이기에 좀 더 장기적이고 보편화된 지원책이 나와주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이외에도 관련 정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신청 자영업자 대상 필수정보

    안녕하세요. 다시봄입니다. 정부는 코로나19로 피해를 입고 대출상환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사업자와 소상공인에게 채무조정을 받을 수 있는 소상공인 새출발기금을 지원합니다. 채무조정을 받

    mongjasee.tistory.com

     

    소상공인 손실보상 2분기 신청 지급 이의신청 총정리

    안녕하세요. 다시봄입니다. 오늘은 이달말부터 지급될 예정인 올해 마지막인 2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2분기와 관련하여 신청기간, 신

    mongjasee.tistory.com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